1743년을 시작으로 유수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 민간악단 ‘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오케스트라’가 올해 11월 내한하여 공연 예정이라고 합니다. 그리고 우리가 모두가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조성진님과 함께 콜라보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. 11월이면 슬슬 추워져서, 콘서트홀에 모여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겠스빈다. 이번 지휘는 상임지휘자 안드리스 넬손스가 맡을 에정이라고 합니다.
공연 내용
예매
현재 예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 아래 링크를 참조하셔서 예매 하시면 되겠습니다. 말씀드린 대로 15, 16일로 나눠져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.
✔티켓 가격
- R석340,000원
- S석270,000원
- A석200,000원
- B석130,000원
- C석70,000원
✔할인정보
-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(1급~3급/중증) 본인 및 동반 1인 50%
-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(4급~6급/경증) 본인 50%
- 국가유공자증, 의상자(1~2급)증 /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 50%
- 유족증(국가유공자,의사자), 의상자(3급이하)증 / 소지자 본인 50%
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?
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존경받는 심포니 오케스트라 중 하나입니다. 독일 라이프치히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.
수년에 걸쳐 Gewandhaus Orchestra는 Felix Mendelssohn, Arthur Nikisch, Wilhelm Furtwängler 및 Kurt Masur와 같은 저명한 지휘자들의 지휘 아래 뛰어난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. 이 지휘자들은 오케스트라를 높은 예술적 기준과 음악적 혁신에 대한 헌신으로 유명한 저명한 문화 기관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.
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오케스트라는 클래식 음악의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뛰어난 앙상블로서의 지속적인 유산은 전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오케스트라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.
SNS
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의 SNS 입니다. 최신 활동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SNS를 참조해주세요.
🎵오늘도 즐거운 노래 한 곡 들으시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🎵